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대양육대주세계선교회, 해외 151개 교회 설립하며 활발한 선교 사역 전개해

오는 6일(토) 창립 7주년 행사 계기로 진일보한 선교전략 모색과 선교비전 발표 계획

  • 김상현 편집장 shkim7790@daum.net
  • 입력 2019.07.04 11:13
  • 수정 2019.07.05 07:1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012년 7월 오대양육대주세계선교회가 율빛교회에서 창립총회를 갖고 순서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신대종 장로

오대양육대주세계선교회(총재 신대종 장로, 대구성동교회, 사진)가 창립 7주년을 맞아 감사예배를 드리며, 그동안의 선교 보고와 새로운 선교전략 발표를 계획하는 등 활발한 선교사역을 이어가고 있다.

 

동 선교회의 7주년 행사는 오는 6일(토) 오후4시 성동교회(정용달 목사)에서 열리는데, 예장(고신)총회장 김성복 목사(연산중앙교회)가 말씀 강론을, 코랄코람데오 장로합창단(단장 김태열 장로, 지휘 홍순덕 장로)의 찬양과 창립 후 그동안 151개 해외교회 설립한 내용을 담은 선교 동영상 보고, 선교전략 발표(한혜성 목사, 글로벌 DMC 대표) 그리고 만찬 등의 순서가 예정되어 있다.

 

한편 오대양육대주세계선교회는 지난 1987년, 신대종 장로(고신 증경장로부총회장)의 5형제를 중심으로 오종선교회로 처음 출발하여 가족들 중심으로 활동해오다가, 2012년 지금의 오대양육대주세계선교회로 창립됐다.

 

국내 선교 후원자와 교회들로 구성된 315명의 선교회 회원들을 통해 별도의 선교협력 법인인 글로벌 DMC과 함께 해외 교회를 개척하여 현지인들에게 복음을 전하면서 피선교지 교회를 중심으로 현지의 차세대 지도자도 발굴하여 양성하는 등 그동안 조직적으로 선교활동을 해오고 있다.

 

▲ 오대양육대주세계선교회 신대종 총재와 글로벌 DMC 한혜성 대표 등 선교회 관계자들이 필리핀 지역에 포항중부교회 최경희 권사가 봉헌한 리즌 로드 펠로우십교회(Risen road fellowship church)당 헌당식을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동 선교회는 그동안 스리랑카와 인도, 동남아 지역 등지에 151개 교회를 설립하여 헌당했으며 향후 1,000명 회원 확보와 500개 해외 교회 설립 및 헌당을 목표로 모든 회원들이 열정적으로 선교 사역에 매진하고 있다.

 

7주년을 맞은 동 선교회 총재 신대종 장로는 “지나온 삶을 돌아보니 주님께 값없이 받은 은혜가 너무나 크다. 남은여생을 선교를 통해 부족하지만 주님의 은혜에 보답하고자 한다. 그동안 해외교회 봉헌에 동참해 주신 모든 교회와 회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YN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